2011년 12월 21일 수요일

촌놈의 뉴욕 방문기 2




42번가 역 도착.  

촌놈의 두번째 뉴욕 입성.


 나는 사람들이 사진찍는 것을 찍는 것을 좋아한다. 

잘 어울리는 커플. 눈치 보여서 잘 못찍음 ㅋㅋ



예약하고 이제 Upper west로 이동. 네이버에서 알게된 까페 ㅋㅋ
나름 관광지인듯. Popover cafe.외국 사람들이 많이 온다. 
어쨋든 맛도 있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요것은 cobb omurice 

전투같이 끝나버린 식사 ㅋㅋ


길거리마다 Christmas 분위기...


다시 내려와서 시카고 감상 ㅎㅎ



중간은 정원형과 노느라 사진이 없음. ㅎㅎ

이제 Pittsburgh로 복귀


 첫번째 방문기 :




댓글 2개:

  1. ㅎㅎㅎㅎ
    사진 잘 나왔넹~~
    좀 더 긴 방문기 있음 좋겠당... 텍스트로요오~

    답글삭제
  2. 텍스트 분석을 즐기는 이 !! 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