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5일 토요일

SVM

대략적인 개념만 알고 있었던 SVM. 이제는 나의 library가 되다.



근데 위의 색 조합이, 진동 책을 생각나게 한다 ㅋㅋ 결론은 삼천포 ㅋㅋ
 @Starbucks, Pittsburgh

댓글 4개:

  1. 미리 준비해둬야 급할 때 베짱이가 될 수 있음 ㅋㅋ

    답글삭제
  2. ㅋㅋㅋㅋ 멋져용~ 처음부터 탄탄히 다지는 느낌~! 저도 이제 시작 ㅋㅋ

    답글삭제
  3. ㅋㅋㅋ 라이브러리 쓰는 건데 뭐~ㅎㅎ
    그래도 여기에서 석사 때 마음으로 사니까
    그동안 미뤄뒀던 것들 하나하나 할 수 있게되어 좋다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