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8일 금요일

Movie outing

첫 Movie outing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다



- Posted using BlogPress from my iPhone

댓글 3개:

  1. 여기도 파카를 벗어 던질만큼 따뜻해졌네요~ㅎㅎ

    이상 대전에서 안준성 통신원이었습니다 ...ㅋㅋㅋㅋ
    ^^

    답글삭제
  2. 아...그리고 칙힌 한마리 하실래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랑 치킨먹으면서 떠들던 날이 그립네요 ㅎ

    답글삭제
  3. 여긴 그런 문화가 없어 ㅎ
    그래서 아쉽다.
    큰통 치킨 맛있겠다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