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22일 화요일

미용실

머리를 자르러가며
묘한 느낌이 들었다



쿠시가 요청한 인증샷

인증샷과는 무관한 설정샷ㅎㅎ

- Posted using BlogPress from my iPhone

댓글 8개:

  1. 우와.. 미용실도 있고 좋군요... 독일에선 그냥 손짓 발짓 하면서 잘라달라그랬더니, 다 밀어 버리던데.. ㅋㅋ
    인증샷 올려줘용~

    답글삭제
  2. 인증샷 찍긴 했는데, 찍다가 또 미키모자 쓰고 찍어버렸음 ㅎㅎ

    답글삭제
  3. ㅎㅎㅎ 미용실도 가다니~
    넘 빠른거 아냐?

    머리 이쁘네;;; ㅎㅎㅎ (멋있는척한듯~ )
    나도 이번주에 앞머리를 자르겠다!

    답글삭제
  4. 미키모자 볼때마다 탐나는 물건인듯하네요 ㅋㅋㅋㅋ

    제머리엔 안맞겠지만 말입니다....

    뭐 그냥 그렇다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형~거기는 이 모자 안쓰면 못들어가요?

    답글삭제
  6. ㅇㅇ
    첫 출근하는 날 부여되는 선물이야
    모두 항상 책상위에 올려두고 있음

    비상 사태시 이거 쓰고 집결이야 ㅎㅎ

    답글삭제
  7. ㅋㅋㅋ 올때 가지고 와요~ 탐난다~ 살순 없나?

    답글삭제
  8. 당근 ㅎㅎ 사갈 수 있으면 사갈게~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