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19일 일요일

Walt Disney World

촌놈이 Orlando 까지 갔다. 

도착하자 마자 탄 기차~

근데, 앞 쪽에 parade가 있어 기차는 다음걸로 패스 ㅋㅋ 
덥지만 멋진 댄스




귀여운 Car

저 꼬마에겐 평생 남을 순간


연못에서 튀어나오는 개구리. Kim Possible 중국판의 끝 왕 ㅋㅋ

분위기 좋다. 

호수가 있으면 불꽃 놀이가 빠질 수 없쥐~

배타고 지나가며 봤던 성

버스가 Rapunzel ㅎㅎ 

멋지다~

Pluto 박물관인줄 알았음. Shop이라 약간 아쉬웠음


두번 탄 Star Tour



이곳은 Toy story 녹색 군인들이 돌아다니는 곳 ㅋㅋ

사진 까지 찍어줬다 ㅎㅎ

 멋진 가든
난 이 아이디어 맘에 든다.  

ㅋㅋㅋ 귀여운 녹색 외계인들 ㅎㅎ


댓글 2개:

  1. ㅎㅎㅎㅎ
    하나하나 다 재밌음..
    난 특히, 마법사 될려고 하는 미키의 모자랑
    청소하는 빗자루들 좋당..

    답글삭제
  2. ㅋㅋ 너는 나보다 항상 다 먼저 가본거 같아 ㅎㅎ
    담엔 데리고 가줘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