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10일 일요일

또르띠아 만들기

날씨가 너무 좋았던 일요일.
Ray형 가족이랑 교회다녀와서 운동하고 뭘 할까 하다가 늦은 점심을 만들었음. 

이곳에서 살면서의 나의 음식에 대한 철칙.
재료는 싼 걸 사지 마라. 
이상한거 먹고 배아프면 큰 일 남 ㅎㅎ

재료 준비.
또르띠아, 토마토소스, 치즈, 올리브, 상추, 양파 정도?

양 귀퉁이를 접고 마는게 핵심. ㅎㅎ

도시락 그릇에 넣고 나서 감동했음. 

빈 부분은 야채로 채우면 끝.
우습게 보이지만 전부 유기농으로 만든 거임 ㅎ

Munehiko 랑 나누어 먹었음 ㅎㅎ

댓글 2개:

  1. ㅎㅎ 형 교회 나가세요? ^^ 감사감사~

    답글삭제
  2. ㅋㅋ 얼떨결에 나가게 되었어.
    예배 내내 신기한 느낌이었음
    설명하기 어려움.ㅎㅎ

    답글삭제